Search
🏄

복지 제도

크립토퀀트에서는 모두가 업무에 몰두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기 위해 다양한 복지제도를 도입, 검토 중입니다. :)
자율적인 근무환경
  자율출퇴근 및 월 근무시간 총량제 도입
출퇴근 지옥철은 이제 안녕! 아침형 인간이라면 일찍, 저녁형 인간이라면 늦~게 원하는 시간에 출퇴근 하시면 됩니다. 협업을 위한 1~3시 코어타임과 한 달에 채워야 하는 근무시간만 채우시면 개인의 컨디션과 성향에 맞게 일하실 수 있어요.
디지털 노마드 위크(시범 운영 중)
분기별 5일씩 자율적으로 어디서든 근무하실 수 있어요.
  주 1회 재택근무
집에서 일하고 싶으시다구요? 아침에 일어나서 결정하셔도 돼요.
  최고급 개인 맞춤 장비 및 소프트웨어 제공
Mac? 윈도우? 자신이 사용하고 싶은 최고급 사양의 노트북, 모니터 등 장비를 맞춤으로 구매해 제공해드립니다. 대부분의 소프트웨어를 기본으로 제공해드리며, 필요시 신청하시면 돼요.
  비포괄임금제 및 추가 근무수당
초과 근무는 1분 단위로 계산해 수당을 챙겨드립니다. 일한만큼 보상해드리는건 기본 중 기본이니까요.
  간식비 지원
원하는 간식은 누구나 신청해 먹을 수 있어요. 과자부터 음료까지 취향껏 마음대로 고르세요.
건강한 워라벨
  종합 건강검진 지원
직원과 배우자의 70만원 상당의 최고급 건강검진을 지원해드립니다. 뿐만 아니라 지인들까지도 같은 수가에 이용 가능하답니다.
  자율 휴가제
휴가에 사유가 왜 필요하죠? 쉬고 싶을 때는 눈치보지 않고 휴가 신청하는게 당연합니다.
  창립기념일 휴가, 연말 휴가
창립기념일과 연말엔 휴가를 추가적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기분 좋은 시기엔 개인만의 시간을 보내세요.
  출산 휴가 및 육아 휴직 제공
출산 휴가와 육아 휴직은 당연히 제공해드립니다.
  보건휴가(생리휴가)
몸이 좋지 않은 날에는 쉬실 수 있는 보건휴가를 보장해드려요.
함께하는 동료들
  회식비 지원
팀별로 원하는 형태의 회식을 즐기세요. 동료들과 먹고 마시거나, 우아한 브런치, 근교 여행 뭐든 가능해요.
  인재 추천비
최고의 복지는 최고의 동료죠. 주변에 계신 지인, 친구분들을 적극적으로 모셔올 수 있도록, 인재추천비 300만원을 추천인에게 드리고 있어요.
  생일 파티 및 선물 제공
1년에 한 번 돌아오는 소중한 날! 행복한 하루 될 수 있도록 동료들의 축하 파티 후 원하는 선물을 제공해드려요. 추가 선물로 제공되는 반반차 사용하시고 일찍 퇴근하셔서 소중한 사람들과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경조사비 지원, 경조사화환 제공
팀원 및 가족의 경조사를 원활하게 치를 수 있도록, 회사 차원에서 예를 표하고 상호 부조하는 제도를 운영중입니다.
  프로필 사진 촬영 지원
지금 이 순간이 가장 멋진 당신,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카메라로 담아드려요.
  명절상여비 지원
팀원들 모두 풍성한 명절(설, 추석)을 보낼 수 있도록 명절상여비를 지원해드려요.
커리어 성장
  교육비 지원
자기계발을 위한 세미나, 강의 비용을 지원해드려요. 개인의 커리어를 쌓아갈 수 있는 환경을 마련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답니다.
  도서구입비 무제한 지원
업무관련 도서 금액은 무제한으로 지원해드려요. 보고싶은 책이 사무실에 없다면, 자유롭게 신청하세요.
  온보딩 버디 제도
입사 직후에 헤맸던 경험 있으시죠? 빠르게 적응하기 위해 온보딩 버디가 함께 합니다! 숨겨진 마니또를 찾아보세요.